CAFE

바 *푸른바위 출석부

6월 18일 목요일

작성자yong|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3

아아 오늘은 산단가꾸기 하는날입니다..문자 계속오고

그래 이전무 가서 청소좀 해주세요....녜....

주로 내가가서 청소하다보니 다른업체에서는 직원이 참석...끙...

그래 몇달전부터 나도 직원 보내고..ㅋㅋ

난 11시부터 임원회의 참석함 되고..

 

이쪽은 수도권공단이고 다른곳이랑 조금 떨어져 있어선지

단합이 참 잘되는곳 같아 좋아...

100개업체 이상 되는데 협화가입이 80개 업체정도되니

잘되고 있는곳이지??ㅎㅎ

난 협회 동아리모임인 골프회장직을 맡고 있고..ㅋㅋ

 

그래 더 애정이 간다 그거징..

오늘은 하루를 시작하네 바쁘다 바뻐....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비빠도 출첵은 하고 가야징~ㅋㅋㅋ
  • 작성자보름달 | 작성시간 26.06.18 바쁜 중에 청소까지 했었어?
    솔선수범 그 자체 ㅎ
  • 작성자오란씨 | 작성시간 26.06.18 그 바쁜 와중에 할게 많구먼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