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흐릿??
오늘 호랭이 장가가는날인가??
햇살속에 비예보가 것도 오후 1시부터는
2~4미리?? 뭐지??
오후1시40분 결전에 날이구먼
절친 친구넘들이랑 빡쎄게 붙느날인디
다들 죽었으 했었는디 요즘 내가 죽고 ㅋㅋ
어쩌다보니 이젠 격세지감도 느끼고
그래도 친구들 모임 조은디 말야 비온다케서리..ㅎㅎ
그렇게 오늘 하루를 시작한다 이거지잉.....헤헤
모두모두 즐금 불금되고!ㅎㅎ
다음검색
하늘이 흐릿??
오늘 호랭이 장가가는날인가??
햇살속에 비예보가 것도 오후 1시부터는
2~4미리?? 뭐지??
오후1시40분 결전에 날이구먼
절친 친구넘들이랑 빡쎄게 붙느날인디
다들 죽었으 했었는디 요즘 내가 죽고 ㅋㅋ
어쩌다보니 이젠 격세지감도 느끼고
그래도 친구들 모임 조은디 말야 비온다케서리..ㅎㅎ
그렇게 오늘 하루를 시작한다 이거지잉.....헤헤
모두모두 즐금 불금되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