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기 전국노인게이트볼대회 가
오늘부터 영주 시민운동장에서
시작 됐습니다.
17개 시,도에서 많은 선수, 심판,
임원들로~~북적북적~~
경북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합니다.
날씨도 선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희 작성시간 26.06.11 부대에서멋진 공연까지
대단 하네요 방송장님도
대단 하신 분입니다
곳곳 다니시면서 힘도 드시지만 필요한 분이시니 대단 하시고 자랑 스럽습니다 잘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감사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과찬의 말씀을요~~
대통령기 전국 노인게이트볼대회 라서 부대행사가 볼만했어요. -
작성자오연수 작성시간 26.06.12 너무너무 수고하샸어요^^
재밌게 공연도 보고 함께 에어로빅도 하고 대접도 잘받았어요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혜연 작성시간 26.06.15 전국을 휩쓸고 다니시는 감초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