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통령기 전국노인게이트볼대회

작성자감사행복|작성시간26.06.10|조회수45 목록 댓글 5

대통령기 전국노인게이트볼대회 가
오늘부터 영주 시민운동장에서
시작 됐습니다.
17개 시,도에서 많은 선수, 심판,
임원들로~~북적북적~~
경북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합니다.
날씨도 선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사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육군부대에서 멋진공연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채희 | 작성시간 26.06.11 부대에서멋진 공연까지
    대단 하네요 방송장님도
    대단 하신 분입니다
    곳곳 다니시면서 힘도 드시지만 필요한 분이시니 대단 하시고 자랑 스럽습니다 잘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감사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과찬의 말씀을요~~
    대통령기 전국 노인게이트볼대회 라서 부대행사가 볼만했어요.
  • 작성자오연수 | 작성시간 26.06.12 너무너무 수고하샸어요^^
    재밌게 공연도 보고 함께 에어로빅도 하고 대접도 잘받았어요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혜연 | 작성시간 26.06.15 전국을 휩쓸고 다니시는 감초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