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내가 한 일은

2026년 6월 18일 아침에 혈압재고 개밥주고 닭사료주고 계란 거두고 외출 준비하여 읍내 전통시장 가서 두부랑 콩나물 사고 집에와서

작성자차범호|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아침에 혈압재고

개밥주고
닭사료주고 계란 거두고
외출 준비하여 읍내 전통시장 가서 두부랑 콩나물 사고
집에와서 쉬다가 점심먹고 마을회관에 고장난 런닝머신

수거하려 와서 내려가 같이 꺼내어

수거차량에 실어주고

다시 집에 와서 쉬다가 목요일 자율방역 하고

집에와서 샤워하고 저녁먹고 거실에서 옆지기와 둘이서 tv보다가 잠이와서 잠들었다가 이제 일어나 오늘 내가 한 일들을 적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