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내가 한 일은

2026년 6월 20일 아침에 혈압재고 개밥주고 닭사료주고 계란 거두고 백학논에 가서 논물보고 대곡지 저수량 확인하고 집에와서 비닐하우

작성자차범호|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아침에 혈압재고

개밥주고
닭사료주고 계란 거두고
백학논에 가서 논물보고

대곡지 저수량 확인하고

집에와서 비닐하우스안 조금심은 양파 수확하고

안동 동생이 감자 수확하여 1박스식 나눠준다고 가져와서
같이 석우동 염소탕 집에 가서 염소탕으로 점심먹고
안동 동생은 가고
집에와서 고추밭 돌아보니 칼슘부족이 많이 이어

월요일 약사와서 쳐야 할것같아요
저녁먹고 아들이 보내준 아윤이 사진 보고

거실에서 옆지기와 둘이서 tv보면서 오늘 내가 한 일들을 적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