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내가 한 일은

2026년 6월 21일 아침에 혈압재고 개밥주고 닭사료주고 계란 거두고 장화신고 백학논에 가서 잡초제거 하고 모 빠진곳 보식 좀 하고

작성자차범호|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아침에 혈압재고

개밥주고
닭사료주고 계란 거두고
장화신고 백학논에 가서 잡초제거 하고

모내기 때 모 빠진곳 보식 좀 하고
집에 오다가 신화1리 박이장 만나서 모판 좀 얻어 터럭에 실고
옆지기 집에 내려주고
다시 백학논에 가서 모판 물에 내려 놓고
집에와서 샤워하고 점심먹고 쉬다가
마을회관에 벽걸이 선풍기 설치 해주고
집에 돌아와서 아들이 보내준 아윤이 사진 보고

저녁먹고 거실에서 옆지기와 둘이서 tv보면서 오늘 내가 한 일들을 적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