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내가 한 일은

2026년 6월 22일 아침에 혈압재고 개밥주고 닭사료주고 계란 거두고 백학논에 가서 잡초제거 하고 집에와서 샤워하고 점심먹고 터럭에

작성자차범호|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아침에 혈압재고

개밥주고
닭사료주고 계란 거두고
백학논에 가서 잡초제거 하고

집에와서 샤워하고 점심먹고 터럭에 기름통 실고 농협가서 면세유 받으려 했으나 기름이 옶어서 못받고
자두약 사고 논에 제초제 사고
임호형수 영농도우미 서류 작성하여 제출하고
며느리에게 터럭값 7백 송금 하고
면사무소에 가서 직불금 영수증 받고
퇴비거름 신청 하고
집에와서 쉬다가 월요일 자율방역 하고

정사골 세천정비공사 현장 가보고

집에와서 저녁먹고 거실에서 옆지기와 둘이서 tv보다가 잠이와서 잠들었다가 이제 일어나 오늘 내가 한 일들을 적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