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채종협 씨가 여기 왔었죠🤩 작성자NAMIKO|작성시간26.06.05|조회수8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베에 와줘서 정말 고마웠어요🥰 5월에 처음으로 서울에서 펜미에 가서 서울에서 채종협씨를 만난 것이 꿈만 같아요 💛🧡 8월 오사카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