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채종협

2년 전 채종협 씨가 여기 왔었죠🤩

작성자NAMIKO|작성시간26.06.05|조회수87 목록 댓글 0

고베에 와줘서 정말 고마웠어요🥰
5월에 처음으로 서울에서 펜미에 가서 서울에서 채종협씨를 만난 것이 꿈만 같아요 💛🧡
8월 오사카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