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우님 라방 보니 힘이 났어요. 고마워요:)
항상 생각하는데..
배우님 덕분에 살아가고 있거든요.
오버가 아니라 매일 정말 행복하니까..
지금 힘들어도
어떻게든 견디고 그냥 넘기고 지나가면
별거 아닐지도 몰라.. 그렇죠??
그리고 그걸 이겨냈을 때
다시 도전할 수 있을 거라 믿어요.
"인생이 어느 계절을 지나고 있어도
그 모든 계절이 찬란하길.. "
이 말과 많은 채스트님이 저를 지켜주고 있어요.
응원 받으며 내일부터 열심히 할게요:):)
배우님도 다음 작품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죠:)
아프지말고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항상 언제 어디서나 늘 응원합니다 우리종협배우님🫰
오늘하늘정말예뻤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