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채종협

안녕하세요 ☺️

작성자JALi|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0

우리 종협씨🩷🩷🩷

오늘 점심을 먹고 나서 "잘 먹었습니다" 하고 가게를 나오려는데, 직원분께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라고 인사하며 배웅해 주셨어요♪

그 순간, 종협씨가 늘 전해 주시는 따뜻한 말들이 떠올랐어요☺️

마치 해바라기 한 송이를 선물 받은 기분이었어요🌻

보이스 메시지도 계속 듣고 있어요🎧

덕분에 오늘도 정말 좋은 하루가 되었어요✨

종협씨, 언제나 곁에 있어 주셔서 고마워요🥰💕

오늘도 하루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