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종협씨🩷🩷🩷
오늘 점심을 먹고 나서 "잘 먹었습니다" 하고 가게를 나오려는데, 직원분께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라고 인사하며 배웅해 주셨어요♪
그 순간, 종협씨가 늘 전해 주시는 따뜻한 말들이 떠올랐어요☺️
마치 해바라기 한 송이를 선물 받은 기분이었어요🌻
보이스 메시지도 계속 듣고 있어요🎧
덕분에 오늘도 정말 좋은 하루가 되었어요✨
종협씨, 언제나 곁에 있어 주셔서 고마워요🥰💕
오늘도 하루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