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협님👋👋
오늘 하늘이 맑고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순간 채운인가?? 했는데 그냥 햇빛이 너무 부셔서 그런가 싶기도😅😅
채운같이 보여서 종협님 생각이 났어요🥰
이 때가 벌써 한달 전이래요🥹
그날 찍은 사진들 영상들 한번씩 쭈욱 돌려보며
오늘도 5월 9일의 추억에 잠겨있어요🥰
종협님에게도
그날이 오래오래 기억에 남는 날이기를 바라봅니다😉✨
채나잇🌙💙
다음검색
종협님👋👋
오늘 하늘이 맑고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채운같이 보여서 종협님 생각이 났어요🥰
이 때가 벌써 한달 전이래요🥹
그날 찍은 사진들 영상들 한번씩 쭈욱 돌려보며
오늘도 5월 9일의 추억에 잠겨있어요🥰
종협님에게도
그날이 오래오래 기억에 남는 날이기를 바라봅니다😉✨
채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