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채종협

그냥 생각이 나서 ..💌📮

작성자라라썬|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0

종협님 안녕하세요
일을 하다가요 너무 졸려서 잠도 깰 겸 ..
편지쓰고 가요!
요즘 초저녁 하늘이 참 예쁘더라구요.
집에 가는 길이 좋아서 그런가
더 예쁜 것 같아서
종협님이랑 보려구요(내맘대로 ㅋㅋㅋ)

이쁘죠…?!? 몇 일 전엔 하늘이 온통 핑크 였는데… 신기했어요

하늘 보고 그러다 또 자연스럽게 종협님 생각이 나고요-
하늘이 예뻐서 생각난 게 아니라, 그냥,
(음 … 생각 안 하는 날이 사실 없는 것 같아요🤣)

하이앤드 사진 보고 📸 저도 찍어봤어요 ㅎㅎ 신호 대기중..에🚥

잠이 다 깬 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남은 하루도 잘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