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채종협

소중한 추억🌻

작성자chiho|작성시간26.06.10|조회수71 목록 댓글 0

서울의 팬미팅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CHAEst와 함께 응원하러 달려갔던 그날로부터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

티켓팅부터 매우 힘들었지만, 그 장소에서 모두 함께 노래 선물과 생일 축하를 할 수 있었던 것이 멋진 추억입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