ヒョプくんおはようございます👋😊🌻💕
”メメント・モリ"
大森元貴(Mrs. GREEN APPLE)
曲の存在は知っていたけれど
ちゃんと聴いたことがなくて…
聴いてみました🎧♪(´ε` )♥️
死生観を歌った曲🌿✨だけど
明るく前向きな歌詞とメロディ•*¨*•.¸¸♬
そこにグッときてうるうる🥹💓
素敵な曲🥰
シェアしたいなぁと思いました🤝
鬼リピ中です🎧🔂
後悔しないように…🌻😊ですね
今日も笑顔で元気に事故なく過ごせますように🥰
今日も大好きです👋😊🫶🌻🩵💕
협군, 안녕하세요👋😊🌻💕
"메멘토 모리"
오모리 모토키(Mrs. GREEN APPLE)
곡이 존재한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제대로 들어본 적이 없어서…
들었어요 🎧♪(´ε` )♥️
삶과 죽음을 노래한 곡🌿✨ 근데
밝고 긍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뭉클해서 눈물이 글썽이다🥹💓
멋진 곡🥰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한 반복 중이에요🎧🔂
후회하지 않도록…🌻😊 그렇죠
오늘도 웃음 가득히, 건강하게 사고 없이 지낼 수 있기를🥰
오늘도 사랑합니다👋😊🫶🌻🩵💕
♥️🩷💜
with CHAEst🌻
출처 @music.youtube.com
https://music.youtube.com/watch?v=Rlk3i0sEQR8&si=7L0EH5weubJpMymQ
"메멘토 모리"
오모리 모토키(Mrs. GREEN APPLE)
떠나는 날이 올 것입니다
알고는 있지만,
어떤 느낌일까 하는 두려움도 확실히 들지만
아직 잘 모르겠어
이별의 쓸쓸함을 알다
지금도 너를 느껴
사실 옆에 있기도 할까
그렇다면 좋겠네.
나도 언젠가 전부
두고 가야 하지만
오늘까지의 행복을 세어보면
별거 아니에요.
마음속에 어떻게든
자리를 만들어 두었으면 좋겠어
가끔은 앞으로의 이야기가 아니라
지금까지 이야기를 해볼까
너도 언젠가 꼭
멀리 여행을 떠나게 되지만
추억과 함께 살아가게 되는 것이겠죠
외롭지는 않을 거죠?
저편 세계에서는
무엇을 ‘죽는다’라고 의미 부여하는 걸까
나를 잊는 그 순간까지
계속 살아갈 것 같습니다
나도 언젠가는 전부
두고 가야겠지만
오늘까지의 행복을 세어보면
별거 아니에요.
언젠가 그 어느 날엔가는 전부 두고 떠나야 하지만
태어난 의미에 기뻐할 수 있으니
별거 아니에요.
내 마지막은 별거 아니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