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협님👋
이번 주말은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
전 찬너계의 여운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중이에요,
아직도….?
냐구요??
주옥같은 장면들🎞️✨
짜쟌✨
이번 주에 찬너계 블루레이추진카페서
이벤트로 받게된 선물이 도착했거든요🥰
그리고,
찬너계 ost 포카앨범도 받았구요💕
그리고,
(사인에 이름이 채중협 처럼 보이는건 흐린 눈 할게요🤣)
포카앨범 제작업체에서 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서
찬너계 포스터도 받았어요❣️❣️❣️
소리질러📣📣
🤣🤣🤣
이러니 찬너계에서 빠져나올 수가 있나요🥹
오늘밤도 찬너계 N번째 시청하려고요✨
아, 포스터는 액자에 예쁘게 넣어서 다시 보여줄게요😉
그리고 또❣️
현생에 살짝 덕생 집어넣기☺️
어제 출장간 곳 근처에 도혁이네 게스트하우스가 있어서
잠깐 들렀어요😉
게스트하우스로 향하는 길이
도혁이 만나러 가는 것 마냥 어찌나 설레던지💕💕
날이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너무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날씨가 다 했어요☀️☁️🌿💙
바람도 솔솔 수국도 너무 예뻤어요💕
건물 앞 한켠에 종협님 사진도 있구요💙
어딜 가든 이 채운 투명포카와 함께하려고요🌈☁️
이렇게 이번 주도 저의 시간은
종협님으로 가득가득 했답니다🌻
종협님은 푸욱 잘 쉬고 있을지,
아님 차기작 준비 중일지,
모르지만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고 있기를
진심으로 바랄게요😉
날이 많이 더워졌어요☀️
시원한 주말 보내고 있기를 바라요🌻
채나잇🌙💙✨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