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채종협

좋은하루보내세요🌻🌈

작성자쇼코35|작성시간26.06.14|조회수3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잘지내시죠:)
오노추 고마워요 🎧
다음 작품 준비가 바쁘시겠어요??
저도 조금 바빴거든요.
6일 연속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출근.
열심히 했어요. 열심히 했으니까??
어제 좋은 일이 있었어요. 들어줄래??

저는 그냥 카페 직원인데 단골 부부에게
"너의 팬이야" "당신의 미소를 좋아요" 라는 말 받았어요.
갑자기 놀랐지만 정말 기뻤어요.
사실 배우님 덕분이에요!!:)
"웃을일만 가득하길.." 항상 생각하면서 지내고 있으니까.
감사합니다( ⁎ᵕᴗᵕ⁎ )

배우님이 저에게 주시는 큰 행복이
다음엔 누군가의 행복이 되길..
그렇게 바라며 오늘도 간바리마스!!:)

날씨가 덥네요, 오늘은 비가 올까요??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항상 언제 어디서나 늘 응원합니다 우리 종협배우님🫰

어제하늘예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