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쉬는 날에 친구랑 사루지마 라는 무인도에
다녀왔습니다 .ᐟ.ᐟ
카나가와현에 있는데 도쿄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거든요
너무 작은 섬인데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같은
분위기가 있어서 좋았어요
종협쿤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본 적 있어요?
좀 신비한 느낌으로 멋지니까 공유해보려구요
터널이 멋지죠?
카나가와현의 ”미우라반도” 요코스카 라는 곳에서 사루시마까지 페리가 다니는데 미우라반도는 예쁜 곳이 많거든요
시골이 많아서 좀 교통수단이 불편한 부분도 있지만
좋은 곳이에요
그러고보니 종협쿤 다시 일도에
출연해 주는 거예요? 🥹
너무 기쁜데요.ᐟ.ᐟ
너무나 좋아서 어떻게 그 날까지 기다려야 할지 몰라요 ㅋㅋㅋ
기다릴 수 없어요ーーー.ᐟ.ᐟ
너무 행복하다…♡
정말 좋아서 지금부터 하늘을
날아다니고 싶은 마음이에요ㅋㅋㅋ
정말 감사한 마음밖에 없어요
종협쿤 진짜 감사합니다
꼭 꼭 볼게요🌻 타노시미이ㅣ♡ ´‐
그리고 일본 브이로그?유투브로 봤어요 ☺︎︎
종협쿤이 다시 일본에 계셨다는 생각만으로
많이 행복하고 이렇게 다시 드라마 아이러브유를
촬영하셨던 곳이 와주시다니 하….너무 좋아요 감동이에요
감사합니다 𖤐 ̖́-
다시 아이러브유를 보고싶어졌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종협쿤이 일본요리를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볼수 있는 것도 좋고
저도 너무 행복한 마음이 들어요
Hiand 라이브도 감사합니다
너무 멋있었어요♡
항상 채스트를 마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였어요?
마지막에 요즘 고향 집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을📷💭 ̖́-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야스미나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