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채종협

안녕하세요 ☺️

작성자JALi|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0


우리 종협씨~🩷🩷🩷🩷

오늘은 오랜만에 원두를 갈아서 커피를 마셨어요 ☕️

그리고 집에서 키운 방울토마토가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

점심은 부대찌개를 만들어 먹으려고 해요 😆

벌써 밥 얘기하고 있네 🤣🤣🤣

종협씨,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https://music.youtube.com/watch?v=XK9MrB9tyxE&si=0aIJYNPuhAZW2-J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