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채종협

8월에 만나요🌻🎧🔂#155

작성자나오코 |작성시간26.06.18|조회수40 목록 댓글 0

종협 씨🌻

지난달 팬미팅 다음 날에는 도쿄 관광을 했어요!☺️
아마 도쿄에 대해서는 저보다 종협 씨가 훨씬 더 잘 알고 계실 것 같아요.🤭

저는 팬미팅이 있었던 날과 그 다음 날의 하늘을 함께 공유할게요☁️✨
종협 씨는 언제 산책을 하셨나요?🚶‍♂️



그리고 저, 8월 1일 오사카 팬미팅에 당첨됐어요! 🥰🎉
VIP는 아니지만,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해요.🌻🩵

오사카에도 멋진 곳이 많아서 종협 씨가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추천하고 싶은 곳은 GRAND GREEN OSAKA예요.🌿

이른 아침에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아침 일찍부터 문을 여는 카페도 있고, 빌딩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도 참 기분 좋거든요.

다만… 8월의 오사카는 정말 더울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종협 씨가 건강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8월에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I’m thinking of you today, too. 🩵🌻


https://music.youtube.com/watch?v=-1IZIR1I6jg&si=Qrk2_aUtTOkoFoc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