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채종협

비가 와요…☔️

작성자mihomaro|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어제는 오랜만에 얼굴을 볼 수 있어서 기뻤어요💕
또 얼굴이 조금 슬림해진 것처럼 보이지만
충분히 쉬고 있군요?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에요🥰
오늘은 여기 비가 오고 무덥네요☔️
한국도 비가 오나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https://music.youtube.com/watch?v=bwqurkN3vhE&si=_oMBXpOn_uAgBaJI

🎧星野源 Gen Hoshino / アイデア IDE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