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채종협

개최지 순례로 카레도 만끽😊🍛💗

작성자saruru|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0

CHAEst🌻님과 함께 팬미팅에서 본 영상을 따라 산책했어요👍✨
2024·2025·2026년 3년간 진행된 팬미팅 장소와 함께 카레 뷔페와 디저트로 도넛을 먹었습니다.
아쉽게도 비가 왔지만, 매우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오사카 팬미팅을 앞두고 마음도 한층 고양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