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들어서부터 코바늘 뜨개를 시작했어요🧶
협군 팬미팅에서 친구와 함께
해바라기 바부슈카를 쓰고 싶었기 때문이다😌
언제부턴가 작품이 늘어나고
지금은 이렇게 생겼어요↓↓↓😉
팬미팅에서 협군은 바부슈카에게
눈치 챘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친구와 겹쳐서 만족✌️
팬미팅에서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정말 즐거웠어 〜😌
저는 고양이 귀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
오사카 팬미팅은 절대 뜨거우니까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갈 수 없어서
집에서 코바늘 뜨개 작품을 만들고
(물론 해바라기🌻)
하려고 합니다.
협군과 CHAEst 씨 일행이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