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채종협

안녕하세요 ☺️

작성자JALi|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0

(쿠치나시 꽃이에요. 좋은 향기가 나요🌻)

우리 종협씨〜〜🩷🩷🩷🩷

오늘도 일본은 흐려요. 한국은 어떤가요?
컨디션 관리하기 힘든 날씨인데, 부디 무리하지 마세요☺️

그럼 저는 지금 요가하러 다녀올게요〜〜
(밥이 너무 맛있어서 배가 큰일 났어요😂😂)

종협씨,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고마워요🙌💕

https://music.youtube.com/watch?v=-ErnzQVgTtA&si=DuEMrSxRhCIh9ct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