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드디어 내 손에 넣은 스내피즘(๑˃̵ᴗ˂̵)و

작성자채토토|작성시간26.06.05|조회수179 목록 댓글 4

집 주변에 포토이즘은 있는데 스내피즘이 없어서
포토이즘 찍고 ㅇㅡㅇ….이러고 있다가
약속때문에 나간김에 버스 30분 타고 구해왔어요!😆❤️💕
가방에 넣고 돌아니느라 저녁에 보니까
살짝씩 구겨져있긴 했지만 괜찮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쏭앎 | 작성시간 26.06.05 채토토님 글 보고 저도 스내피즘 찾아서 출력하고 왔어요! 기한 지나기 전에 생각나서 다행이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채토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와 저도 기간 지날까봐 쫄렸어요
  • 작성자은냥이 | 작성시간 26.06.05 며칠 전에 포토이즘 찍고 왔는데 저 콜라보 네컷 포토를 까맣게 잊고 있었어요ㅠㅠ 이 글 보고 저도 방금 다시 가서 뽑아왔네요 휴.. 이번 사진 너무 예쁘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채토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데 어떻게해서든 뽑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미쳤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