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주변에 포토이즘은 있는데 스내피즘이 없어서
포토이즘 찍고 ㅇㅡㅇ….이러고 있다가
약속때문에 나간김에 버스 30분 타고 구해왔어요!😆❤️💕
가방에 넣고 돌아니느라 저녁에 보니까
살짝씩 구겨져있긴 했지만 괜찮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쏭앎 작성시간 26.06.05 채토토님 글 보고 저도 스내피즘 찾아서 출력하고 왔어요! 기한 지나기 전에 생각나서 다행이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채토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와 저도 기간 지날까봐 쫄렸어요
-
작성자은냥이 작성시간 26.06.05 며칠 전에 포토이즘 찍고 왔는데 저 콜라보 네컷 포토를 까맣게 잊고 있었어요ㅠㅠ 이 글 보고 저도 방금 다시 가서 뽑아왔네요 휴.. 이번 사진 너무 예쁘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채토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데 어떻게해서든 뽑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미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