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일이 있어서 왔다가
학동역 4번 출구에서 만났네요! ㅋㅋㅋㅋ
광고 해주신 채st님들 감사해요
볼 일 보고 사진 찍으려고 다시 여기로 돌아왔어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종협배우님 만나니까
너무 반갑고 기분이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트니러부 작성시간 26.06.07 안녕하세요👋
5월 마지막날까지 게시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아직 걸려있나보네요🥰
학동역 6번 출구앞 버스정류장에도 생일광고 있었는데 그건 못 보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쏭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알아보고 간게 아니라서 6번출구에 또 있는지 몰랐네요!ㅜ 진짜 우연이 만난거라ㅎㅎ 앞으론 굿즈라고 들고다녀야겠어요 뭐라도 같이 사진찍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안 들고있어서 아쉬웠거든요ㅠㅎㅎ
-
답댓글 작성자커트니러부 작성시간 26.06.07 쏭앎 맞아요.그래서 가방에 항상 포카를 챙겨다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