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만으로는 아깝기 때문에 스크린샷해서 저장📷🤭 작성자NAMIKO|작성시간26.06.20|조회수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채종협님이 상쾌해서 사진으로 저장하고 싶어졌어요🤩 10일 정도 지나면 7월🏖️ 7월 달력의 비하인드도 기대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트니러부 | 작성시간 26.06.21 곰돌이랑 셀카 찍는것도 귀엽고,지나가는 애들한테 화이팅 하는것도 귀여워요🥰 답댓글 작성자NAMI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먹는 척을 한 뒤에 부끄러워하는 모습도 귀엽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