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상만으로는 아깝기 때문에 스크린샷해서 저장📷🤭

작성자NAMIKO|작성시간26.06.20|조회수87 목록 댓글 2

채종협님이 상쾌해서 사진으로 저장하고 싶어졌어요🤩 10일 정도 지나면 7월🏖️
7월 달력의 비하인드도 기대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트니러부 | 작성시간 26.06.21 곰돌이랑 셀카 찍는것도 귀엽고,지나가는 애들한테 화이팅 하는것도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NAMI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먹는 척을 한 뒤에 부끄러워하는 모습도 귀엽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