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가슴이 두근두근했던 6월 🍎🍌🧢🌳

작성자saruru|작성시간26.06.23|조회수95 목록 댓글 2

6월도 이제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Behind 사진을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귀가 길에 편의점에 달려갔어요! 🚙💭
스마트폰으로 보는 것도 좋지만, 손에 있는 사진으로 보는 게 더 두근두근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책 | 작성시간 26.06.23 saruruさん、 ジョンヒョプさん写真を印刷されたのですか? そうですね。スマートフォンも良いですが、印刷された写真がアナログ感覚でより鮮明なので好きです。 日本人のようですね。まずは papago に翻訳したものを送ります。
    今日の ジョンヒョプさん写真を見てエネルギーを充電できたことを願っています!

    [원문]
    saruru님 종협님 사진 인화 하신건가요? 맞아요. 스마트폰도 좋지만 출력된 사진이 아날로그 감성도 있고 더 선명해서 좋아요. 일본인이신거 같아 papago로 번역한거 먼저 보내요. 오늘 종협님 사진보고 에너지 충전 되셨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sa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감사합니다. 매번 인쇄해서 앨범에 저장하고 있습니다. 아날로그이지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