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 경 사진

대한 다원

작성자입정/장상선|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입정/장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34 new 점심 시간 때에 도착해서
    강한 햇빛에 그냥 눈으로만 즐기고 왔습니다
  • 작성자푸른파도1 | 작성시간 26.06.20 멋진 풍광...굳...좋은곳 다니네
  • 답댓글 작성자입정/장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34 new 에이 .... 나보다 더 좋은 곳 다니면서 .... ㅎㅎㅎㅎㅎ
  • 작성자zencrane | 작성시간 26.06.21 new 차 잎사귀 따는일도 보통이 아니겠네요... 덕분에 차는 맛있게 먹습니다만.....
    꼭, 사이사이 만들어 놓은 골을, 따라 가 봐야만 할 것처럼 시선이 따라가네요~~ ^^
  • 답댓글 작성자입정/장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36 new 아침 일찍 가면 아주머니 들이 찻잎을 따던데 .....
    다음에 를 기약해 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