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입정/장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34 new
점심 시간 때에 도착해서
강한 햇빛에 그냥 눈으로만 즐기고 왔습니다 -
작성자푸른파도1 작성시간 26.06.20 멋진 풍광...굳...좋은곳 다니네
-
답댓글 작성자입정/장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34 new
에이 .... 나보다 더 좋은 곳 다니면서 .... ㅎㅎㅎㅎㅎ
-
작성자zencrane 작성시간 26.06.21 new
차 잎사귀 따는일도 보통이 아니겠네요... 덕분에 차는 맛있게 먹습니다만.....
꼭, 사이사이 만들어 놓은 골을, 따라 가 봐야만 할 것처럼 시선이 따라가네요~~ ^^ -
답댓글 작성자입정/장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36 new
아침 일찍 가면 아주머니 들이 찻잎을 따던데 .....
다음에 를 기약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