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근달 작성시간 26.06.23 new
햐~~~~~^^ 짱! 멋집니다
우리나라 맞나여? 아니겠지여?
국제파 작가님의 작품이라 우리나라 아닌듯~ㅎㅎ
나날이 발전하는 현재를 확인하는듯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파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아니예요 여기 인천 영종도에 있어요...주차는 무료구요 커피는 좀 비싸요 빵도 맛있어요
특히 계단이 넘 멋있었어요...감사합니다 -
작성자zencrane 작성시간 26.06.23 new
아~ 한쪽이 거울로 되어있어서, 확장된 현실감.....
그분(?)께서 내려 오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