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새소리 앨범

안전뮤지컬을 보고왔어요🚦

작성자김소라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0

오늘은 우리 참아름 친구들과 교통안전뮤지컬
“빵빵 꼬미야 꼭 부탁해”를 관람하였어요
교통안전에 대하여 뮤지컬을 통하여 배우며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특히, 1234 교통안전 송을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링크 올려드리닌 가정에서도 아이들과 부르시며
횡단보도를 건너는 안전 규칙을 실천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보내드리는 스티커 활동과 안전송을 듣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을 실천하여
카페에 사진으로 올려주세요~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https://youtu.be/meV1bOR-kR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