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초록바다 앨범

다가치 보육 - 수박파티 ^^

작성자임정화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1

오늘은 다가치 보육으로 '수박파티' 놀이 하러 견학을 갔어요 ^^ 

놀이를 하기 전에 아삭아삭 맛있는 수박도 먹어보고 수박 놀이 하러 출발!!!

덜덜덜 경운기도 타보고 수박공으로 던지기 놀이도 하고 수박 속으로 들어가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사랑 | 작성시간 26.06.19 수박 보다는 경운기가 인기가 좋았어요.
    한번씩 운전도하고 뒷좌석에 앉아도 보며 처음 본 경운기 운전 솜씨가 좋았답니다.
    초대되어 수박도 먹고 즐거운 시간 가졌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