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초록바다 앨범

즐거운 체육시간 ^^

작성자임정화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은 '네발지네' 교구로 즐겁게 신체놀이 했어요 ^^ 

우리 바다반 친구들 달리기도 해보고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 무척 예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