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초록바다 앨범

안전뮤지컬 '빵 빵 꼬미야 꼭 약속해' 관람을 했어요 ^^

작성자임정화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늘은 안전뮤지컬 '빵 빵 꼬미야 꼭 약속해' 관람을 하고 왔어요 ^^ 

꼬미와 친구들이 들려누는 교통안전 약속 이야기를 보면서

노래가 나오면 박수도 치고 약속은 따라 해보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끝까지 뮤지컬 관람을 잘 해준 바다반 친구들 칭찬 많이 해주세요

그리고 오늘 관람한 뮤지컬 교통안전 약속 동영상을 보내드립니다

가정에서도 우리 아이들과 같이 보면서 교통안전 약속을 실천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678) [영유아 안전교육(교통안전) 애니메이션] 1234 교통안전약속 - YouTub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