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맑은시내 앨범

'부자가 된 돼지 삼형제' 인형극 봤어요

작성자김수현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늘은 방문인형극 ' 부자가 된 돼지 삼형제' 관람했어요

우리 시내반 친구들은 내용이 조금 어려울 수 있었지만

엄마가 주신 용돈을  먹는거로 다 사먹지 않고

멋진 옷을 사는 것으로  쓰지 않아야 하고

필요한 곳에  돈을 써야한다는 '경제'에 대한 인지를 경험해보고

배워보는 시간이였어요.

시내반 친구들 인형극선생님의 노래와 율동을 따라해보고

귀여운 돼지모자와 돼지탬버린을 연주해보고

박수도 쳐보며 즐겁게 보았어요

세번째 돼지처럼 집을 튼튼히 져보려

벽돌 컵블록으로 멋지게 쌓아보는 놀이도 해보았고요.

자리에 바르게 앉아 인형극을 관람한 우리 시내반 친구들 최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