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가면 아직 괴산 피부석이 남아 있다 - 괴산 연풍 작성자돌단풍 2|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참수석 작성시간26.06.22 new 예. 괴산 피부석 사냥에 나섰군요.저는 괴산에 한번 갔었나? 지금 어디인지도 기억에 나지 않네요. ~ㅎ.피부석이 많이나오는군요.형상도 어느 정도 받혀줘야 하는데 어려운가 봅니다.요즈음 전국 산지가 고갈되었으니 힘들겠지요.아무튼 전국을 다니시니 곧 명석도 하실 것 같습니다. 잘 찾으면 좋은 수석도 나올 것 같네요.화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 천(石川) 작성시간12:26 new 잠시 옛 추억을 회상케해 주시어 고맙습니다.이제는 탐석이란 쉽지도 않은 시절이 되어가고 있는것같아, 곁에두고있는 수석 한점 한점이더 소중한것 같습니다.탐석기행 즐감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