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석 양각문양이 겹산경 같기도 한데버려야 될지 생각중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石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참수석 작성시간 26.06.22 new
계곡 돌인데도 물맛을 어느 정도 먹은 것 같습니다.
계속 소장 유무는 소장자의 몫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石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돌단풍 2 작성시간 08:45 new
겉돌의 수마가 참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石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23분 전 new
네 감솨합니다. 양각 문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