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수박농사

작성자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올해 수박농사 대박입니다
엄청나게 많이 달렸어요
일단 개시로 하나 따 봤는데
수박속은 미지수~~
하루 숙성 시켜서 내일 쪼개 볼게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