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요가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기본자세로 테이블 자세를 따라 해 보고 팔을 높이 올려서 좌우로 기울여보기도 하고~~
한쪽 발로 중심을 잡아보기도 하고 몸도 풀어보았습니다~~
마무리로 명상을 하면서 잠을 자는 친구들도 있지만
모두가 편안했던 시간을 가졌습니다 ^^
다음검색
6월 요가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기본자세로 테이블 자세를 따라 해 보고 팔을 높이 올려서 좌우로 기울여보기도 하고~~
한쪽 발로 중심을 잡아보기도 하고 몸도 풀어보았습니다~~
마무리로 명상을 하면서 잠을 자는 친구들도 있지만
모두가 편안했던 시간을 가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