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묘 총무 덕분에 많 은 친구들이 한강 버 스를 처음 타보며 세 느강 보다도 더 멋진 아름다운 한강버스 를 타고 친구들과 좋 은 추억을 만들어 준 원묘 총무 그동안 수 고에 감사 감사드립 니다 !!!
오늘 현장에 와서 우리가 타려는 배가 이틀 전부터 취소가 되었다니 얼마나 황 당했을까요 ???
덕분에 까페에서 친 구들과 소근소근 정담도 많이 나누었 네요ㆍ
그 중에서도 오늘 처 음 동창회에 나온 서귀희님 미국에서 온 최경혜님 그리고 몇년만에 다시 나온 서명자님 정~말 반 갑고 고마웠어요!!!
춘원이 띠아모 회장 님 나영이 총무님 그리고 명규총무님
카피주문에 최정숙 님 수고에 감사드리 며 오늘 참가한 19기 동기 님들 모두모두 수고 했어요 !!! 사진 찍어준 영숙님 경혜님
부형님 .순섭님 모두 감사 합니다!!!
기부천사 이승은님,
염복순님 감사 합니 다 !!! 맛있는 간식과 커피 풍형님, 숙용님 영자님 모두 감사드 리며 늘 자랑스런19 기 동참님들 모두 감사드립디다 !!!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담에 만니요 늦은 밤 죄송합니다 편안한 굿 잠되소 서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