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6.11 (남산 하늘숲길)

작성자공소윤 1|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정희 1 작성시간26.06.11 비가 온다는 예보도 있었고 자외선 지수가 최고조라는 얘기도~~
    그래도 우리는 반갑게 만났고, 대장의 여행 얘기와 선물까지 받고 넘 조아조아.
    참 많이 다녀온 남산인데 오늘은 처음 가보는 코스로팔각정까지 올라갔다. 좀은 힘들었지만 우리가 이렇게 다닐수 있다는게 복받은 친구들이다.
    체력단련 잘하고 아프지도 말고 오래오래 오늘같은 기쁨과 여유를 즐기자구요.
  • 작성자 박인숙 6 작성시간26.06.15 남산하늘숲길이 새로 열렸고
    무장애숲길이라해서 아주 편할줄
    알았는데, 입구까지는 오르막길에
    그늘도 적고 힘든 길이었네.
    6월초 같지않은 더위도 한몫하고.
    소월공원까지만 쉽게 가면 그다음은
    잘 다닐수 있을거란 생각도 들고.
    시원해진 계절에 또 한번 가보자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