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강정희 1작성시간26.06.11
비가 온다는 예보도 있었고 자외선 지수가 최고조라는 얘기도~~ 그래도 우리는 반갑게 만났고, 대장의 여행 얘기와 선물까지 받고 넘 조아조아. 참 많이 다녀온 남산인데 오늘은 처음 가보는 코스로팔각정까지 올라갔다. 좀은 힘들었지만 우리가 이렇게 다닐수 있다는게 복받은 친구들이다. 체력단련 잘하고 아프지도 말고 오래오래 오늘같은 기쁨과 여유를 즐기자구요.
작성자박인숙 6작성시간26.06.15
남산하늘숲길이 새로 열렸고 무장애숲길이라해서 아주 편할줄 알았는데, 입구까지는 오르막길에 그늘도 적고 힘든 길이었네. 6월초 같지않은 더위도 한몫하고. 소월공원까지만 쉽게 가면 그다음은 잘 다닐수 있을거란 생각도 들고. 시원해진 계절에 또 한번 가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