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권 설명회 참석후기!🙂

작성자예비59기/정유림(여)맘/전남광양시|작성시간26.06.07|조회수183 목록 댓글 8


멀리서 와주신다는게 쉽지가 않은데
59기 아이들을 위해서
광주까지 와주신것도 너무 감사드리고
준비를 너무 많이 해주셔서 감동이였습니다👍
좋은정보와 조언들이 너무나도 큰 도움이 되었어요🙇‍♀️

아이에게도,
그리고 저에게도 너무 좋은 계기가 된것같아요
설명을 들으면서 아이와함께
어느부분을 더 보완해서 준비를 해야하는지,
또 어떤 노력을 해야할지 마음을 다 잡을수 있었습니다
조곤조곤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이야기를 듣고왔어요🫡
아이도 다녀오고 난 후
지금보다 더 노력해서 꼭 합격하고싶다며
마음을 한번더 다잡을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어요
앞으로 남은기간동안 부족한부분 준비를 열심히해서
내년에는 예비학부모가 아닌
59기 학부모로써 꼭 찾아뵐수있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비59기/정서준 (남)모/전남광양 | 작성시간 26.06.07 유림이 화이팅!!
  • 작성자54기차민호(20전비)58기차진호(모) | 작성시간 26.06.07 유림양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56기/안지환(남)모/광주광산 | 작성시간 26.06.08 힘찼던 유림이 합격 응원합니다~
    꼭 또 보게요^^
  • 작성자55기/김용한(남)모/기체/구미 | 작성시간 26.06.08 유림이의 합격을 기원할께요~
  • 작성자58기/이경민(남)부/충남천안 | 작성시간 26.06.08 광양의 유림학생도 나름 3차 체력 준비가 잘 되고 있어서 보기 좋았네요
    2차준비도 잘 해서 3차 전형 준비모임에서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