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울산&경남 입시설명회 후기입니다.

작성자예비 60기 김승유(남) 모/부산금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236 목록 댓글 14

안녕하세요.예비 60기 김승유 엄마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카페를 알게 되었고, 운 좋게 막차를 타듯 진학설명회에 참석하게 되어 오늘 귀한 설명을 잘 듣고 왔습니다.

설명회를 들으며 얼마나 꼼꼼하게 준비하셨는지 느껴져 정말 감사했습니다. 막막하게만 느껴졌던 공군항공과학고 입시 준비 과정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주시고, 실질적인 꿀팁까지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앞으로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방향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저희는 알려주신 내용들을 바탕으로 성실하게 준비해 나가면 될 것 같아 큰 힘이 되었습니다.

참석자들을 위한 이름표부터 음료와 다과, 예쁜 화분까지 세심하게 준비해 주신 모습에도 깊은 감사의 마음이 들었습니다.
또한 예비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봉사를 해주신 운영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카페에 자주 방문하여 좋은 정보를 얻고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오늘 설명회를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예비 60기 김승유(남) 모/부산금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조언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준비해보겠습니다.
  • 작성자58기/이서우(남) 모/경기의정부 | 작성시간 26.06.15 다른 아이들보다 일찍시작하니 더 열심히 할 수 있어요.
    승유학생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예비 60기 김승유(남) 모/부산금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예비62기/성연후(남) 맘/경남함안 | 작성시간 26.06.16 화이팅입니다~ 저도 참석하고싶네용~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비 60기 김승유(남) 모/부산금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비62기면 아직 시간 많네요~우리 화이팅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