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기 예비 학생들 모두모두
합격을 기원합니다🙏
지현이가 무지 가고 싶어하는 학교라서
더더욱 화이팅하고 싶어서
오늘 아침 아자아자 화이팅!!!!
저도 가고 싶네요ㅎㅎㅎㅎ
멋진 우리 아이들의 합격을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58기/신유록(남) 맘/ 부산영도 작성시간 26.06.14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꺽마!!합격 기원합니다^
-
작성자58기/이정운(남)맘/경남김해 작성시간 26.06.14 간절히 바라는 꿈이 있으면
이루어집니다.
지현이는 꼭 합격 할것입니다^^ -
작성자예비59기/김지현(여) 맘/경남 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
작성자41&44최경남(충주)은진(수원)모/관제 작성시간 26.06.15 같은 청원이라 더 반갑고 지현이 합격을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김지현(여) 맘/경남 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
창원이라니 저도 더욱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