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아자! 화이팅!

작성자예비59기/김지현(여) 맘/경남 창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89 목록 댓글 6

59기 예비 학생들 모두모두
합격을 기원합니다🙏

지현이가 무지 가고 싶어하는 학교라서
더더욱 화이팅하고 싶어서
오늘 아침 아자아자 화이팅!!!!

저도 가고 싶네요ㅎㅎㅎㅎ

멋진 우리 아이들의 합격을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58기/신유록(남) 맘/ 부산영도 | 작성시간 26.06.14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꺽마!!합격 기원합니다^
  • 작성자58기/이정운(남)맘/경남김해 | 작성시간 26.06.14 간절히 바라는 꿈이 있으면
    이루어집니다.
    지현이는 꼭 합격 할것입니다^^
  • 작성자예비59기/김지현(여) 맘/경남 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 작성자41&44최경남(충주)은진(수원)모/관제 | 작성시간 26.06.15 같은 청원이라 더 반갑고 지현이 합격을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김지현(여) 맘/경남 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
    창원이라니 저도 더욱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