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학부모설명회후기

작성자예비59기/박승민(남) 부/경기오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 목록 댓글 5

오늘 운영진분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너무 많은 꿀팁과 정보
팔굽혀펴기
윗몸말아올리기
실제로 보여주시니 너무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여야 할사항과 공부 방법
너무너무 많은 꿀팁
감사힙니다

입학전형일정 보이는곳에 많이 출력하여 부착^^



다시한번 선배기수 운영진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아들도 진주 입학설명회와 학부모 입학설명회 다녀오더니 많은 걸 느낀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54기차민호(20전비)58기차진호(모) | 작성시간 26.06.14 가장 앞줄에 앉아 승민이와 이야기 나누시던 아버님 기억이 납니다^^ 승민이도 최종합격까지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55기/김용한(남)모/기체/구미 | 작성시간 26.06.14 둘다 다녀오셨다니 정말 잘하셨어요
    거기에서 얻은 정보들을 바탕으로 하나씩 준비해 보세요
    좋은 결과 있을꺼예요~
  • 작성자41&44최경남(충주)은진(수원)모/관제 | 작성시간 26.06.14 승민이의 최종합격을 응원합니다
  • 작성자58기/이경민(남)부/충남천안 | 작성시간 26.06.15 승민군의 좋은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 작성자58기/이주안(남)맘/서울성북 | 작성시간 26.06.15 진주로 수원으로 다 다녀간 승민이
    작년의 저희 모습을 보는것 같네요~
    곧 시작될 승민이의 입시여정을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