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차 전형을 위한 숙소예약 정보

작성자58기/신유록(남) 맘/ 부산영도|작성시간26.06.14|조회수198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58기/이주안(남)맘/서울성북 | 작성시간 26.06.15 제갈공명ㅋㅋㅋㅋ
  • 작성자예비59기/이성규(남)부/부산강서 | 작성시간 26.06.15 라온스테이마감ㅠㅠ
  • 답댓글 작성자58기/신유록(남) 맘/ 부산영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라온도 괜찮았지만 브라운도트랑 뉴그랜드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한동네에 다 붙어있어요..
  • 작성자예비59기 박시은 (여) 맘 충북청주 | 작성시간 26.06.16 카페 둘러보다 호텔정보보고6월6일에 뉴라온스테이 패밀리트윈 예약했습니다.제가예약할때 1객실남아있었는데 금방사라졌어요..모두 빠르신듯^^;;
  • 작성자54기차민호(20전비)58기차진호(모) | 작성시간 26.06.19 전 골든비지니스도, 뉴 그랜드도, 라온스테이도 모두 좋았어요 ^^
    골든 튤립 호텔도 있었던거 같아요
    아고다나 쿠팡에서 진주 비지니스 호텔 검색하시면 많이 나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