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충청 예비59기 모임후기입니다

작성자예비59기/박범기(남) 맘/경기용인|작성시간26.06.15|조회수88 목록 댓글 6

금요일 항과고자체 입시설명회 다녀오고
일요일 수원에서 있는 설명회 다녀왔습니다.
조금 피곤하기도했지만
더멀리서, 내 자식이 아닌 예비 후배들을 위하여 먼걸음해주시고, 좋은정보, 꿀팁들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 아이도 더 열심히해서 가고싶다고 하네요.
학교장체험학습 보고서른 자기 스스로 쓰는데 읽어보고 너무 놀랐네요.(너무 잘써서)
이렇게 저희 아이가 성정하는 모습을 볼 수있게되어서 기쁨니다.
감사합니다.
선배학부모님들 좋은 시간 만들어주셔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비59기/박범기(남) 맘/경기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41&44최경남(충주)은진(수원)모/관제 | 작성시간 26.06.15 범기 최종합격까지 열심히 달려보입시다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박범기(남) 맘/경기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꼭 예비가아닌 찐59기가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 작성자55기/김용한(남)모/기체/구미 | 작성시간 26.06.15 다음에는 앞의 예비 떼고 합격축하파티에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박범기(남) 맘/경기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네 진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