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입시설명회 후기

작성자예비59기/심주원(남)모/경남창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81 목록 댓글 8

처음에 학부모입시설명회가 있다는 소리에 꼭 그것까지 들어야할까 생각에 신청을 안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아이가 벌써 합격한 아이마냥 공부는 뒷전이고 농구에만 빠져서 사는거같단 생각에 안되겠다 여기 한번 데리고 가서 마음을 다시 잡게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뒤늦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58기 학부모님들이 준비해주신 내용과 말씀들을 하나 하나 들으며 꼭 우리애가 붙었으면 하는 마음이 더 들었어요.

 

그렇게 자신만만하던 아이는 2차시험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과 떨어지면 어쩌지 하는 불안에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기말고사를 끝내고 2차와 3차를 준비하자고 말하고 주말에 조금이라도 책상에 앉아서 할려고 하는 아이를 보니 다녀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에 꼭 2차붙어서 3차 모임도 다녀오고싶어요~ ㅎㅎㅎ

 

이번 설명회 준비해주신 58기 신유록 어머니와 58기 이경민 아버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광주, 서울에서 오신 학부모님께도 감사드려요~~

선배 부모님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심주원(남)모/경남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55기/김용한(남)모/기체/구미 | 작성시간 26.06.15 조금이라도 동기부여가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주원이의 합격을 응원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심주원(남)모/경남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58기/이경민(남)부/충남천안 | 작성시간 26.06.15 제가 어느순간 김경민아빠로 되었군요 ㅋㅋㅋ 주원이가 합격한다면 무엇인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심주원(남)모/경남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 ㅎㅎ 이제야 봤어요 ㅎㅎ 수정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