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충청 예비59기 설명회 후기

작성자예비59기/유하율(남) 부/경기파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26 목록 댓글 9

후기는 사랑임을 실천하려 합니다.^^

어제 수원에서 진심과 열성을 담아 설명회 준비와 설명을 해주신 운영진 항과고 선배 부모님들께 너무 감사합니다. 2차 평가 후 다시 뵈었으면 합니다.^^

저는 육군 현역 군인으로 군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되어 17년도에 항공기 기체정비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군 항과고에 갔었습니다. 당시 실습장에서 계급장이 이상한? 아이들이 저에게 경례를 하였던 기억이 납니다. 부대 안에 고등학교가 있다는 것이 신기하였고, 항과고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항과고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내 아들들이 이 학교에 입학하는 것도 좋겠다 생각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느덧 입학 준비생이라니 시간이 참 빠른것 같습니다.

이번 설명회에 저와 아이 둘이서 참여하려 했으나 학원에서 보강을 해야 한다고하여 아들 대신 아내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항과고의 장점과 단점, 1차 전형 부터 3차 전형까지 진행하면서 제가 생각하지 못했던 설명까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가장 큰 수확은 아내가 전에는 아빠와 아들이 항과고를 원하니 원서를 내는데 본인은 솔직히 학교가 너무 멀어 불합격을 원했는데 어제 이후 아들 합격에 적극적으로 생각이 전환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둘 째 아들에게도 학교에 대해 설명도 해주고...ㅎㅎ
둘 째 아들도 학교에서 휴대폰 사용 시간을 듣더니 긍정적으로 생각이 조금 바뀐거 같습니다.^^

어제 설명회를 통하여 입시간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비롯하여 많은 것을 얻게 해주신 운영진 선배 부모님들께 다시 감사함을 말하고 싶고, 이 감사함을 내년에 기회가 된다면 후배 기수 부모님들께 베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1&44최경남(충주)은진(수원)모/관제 | 작성시간 26.06.15 현역이시네요
    내년에 육군과 공군이 한가족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유하율(남) 부/경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와우 41기와 44기. 대선배 부모님 이십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55기/김용한(남)모/기체/구미 | 작성시간 26.06.15 하율이의 합격을 응원할께요~
    기말 끝나고 바로 2차 준비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유하율(남) 부/경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제일 큰 산 2차 평가. 잘 준비해 보겠습니다!
  • 작성자58기/최예령(여)모/대전 | 작성시간 26.06.16 하율이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