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59기입학전형 플라이어 공개

작성자58기/신유록(남) 맘/ 부산영도|작성시간26.06.15|조회수295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비59기/김준환/모/창원의창 | 작성시간 26.06.16 역시 대단한 유록 어머니~~ 항상 고맙습니다 ^^
  • 작성자예비59기/김예나(여)모/충남천안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55기/김용한(남)모/기체/구미 | 작성시간 26.06.16 항과는 입시가 빨라서 기말 끝나자 마자 서류 준비해야합니다
    중3 담임샘한테 일정 공유하시고 미리 상담하세요~
  • 작성자예비59기 박시은 (여) 맘 충북청주 | 작성시간 26.06.16 이렇게 애써주심에 감동하고감사합니다...무더운날씨에 건강챙기시고 꼭 다시만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예비59기/박시우(남)/ 모/대전서구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