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ㅣ... 알고싶어요

2차시험 국영수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예비59기/조율(남)맘/부산 서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240 목록 댓글 5

합격후기 찾아보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영어: 영어 단어 + 독해 위주 / 중학 수능형 문제
*수학: 시험범위 개념익히기, 다양한 유형을 풀어보기
(센C 수준)
*국어: 비문학/문학은 고등 모의고사 수준으로 준비

이렇게 정리하면 될까요~??
국어 문학과 비문학 비율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54기차민호(20전비)58기차진호(모) | 작성시간 26.06.05 영어는 교과서에 나오는 중3 문법내용도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작성자58기/신유록(남) 맘/ 부산영도 | 작성시간 26.06.05 율이 어머니~~문학 비문학 비율은 예측이 안됩니다..요즘 추세는 비문학이 더 중요하게 여기는듯합니다^^
  • 작성자예비59기/조율(남)맘/부산 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54기/전효준(남)모/기계.지상/대구 | 작성시간 26.06.06 저희때는 영어 국어
    고1 6모까지 풀었어요
    참고만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예비59기/조율(남)맘/부산 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6모까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